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씰리 고객님의 다양한 리뷰를 공유합니다. (상품후기를 위한 게시판으로 관련 내용이 아닌 경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최악의 서비스 씰리침대 비추합니다
작성자 soon1197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11-24 14:08: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1
침대배송 전날 기사님 전화하셔서 사은품으로 수건가져온답니다
오시더니 수건은 본사에서 택배로 따로 보내준답니다
그러라고 했죠

담날 오전 다시 전화와서 수건 소진됐다고 다른 사은품으로 교체 중이니 본사에 전화해서 받으랍니다

마침 본사콜센터에서 전화가 왔어요 대체품 교체중이니 기다리래요 그러라고 했죠

그러더니 얼마 뒤 또 전화와서 사은품은  소진시 안 준다고 명시돼있기  때문에 안 준답니다 ㅋㅋ

재고 없으면 애초에 없다고 하지, 먼저 대체품 운운하다가 사이트에 명시돼있으니 안준다? 말이 아다르고 어다른데 규정운운하며 기깟 수건 한 장 받으려는 사람 취급합니까? 
사은품 마케팅은 왜  합니까? 서로 기분 좋으려고 하는 거 아니었나요? 괜히 가만있다 더 나빠졌는데요?마케팅부서 대처능력에 할 말을 잃었네요

제가 먼저 달란것도 아니었는데 말 바꾸니 기분 나쁘다니까 수건을 또 준대요 ㅋㅋ

침대프레임 발통 높이 교체 때문에 기사님 재방문 예정 돼 있었거든요  그편에 갖고 온다고하대요

며칠 뒤 기사님 오셔서 교체하고 가셨는데
수건은 깜박 잊으셨다고 돌아가서 택배로 바로 보낸대요 또 그러시라고 했죠(이것도 어떡하나 보려고 먼저 얘기 꺼내진 않았어요)

이게 일주일 전 일입니다 (혹은 이주 전 일일수도 있어요 저도 가물가물하네요ㅋ) 수건요? 안 왔습니다ㅋㅋㅋ
저도 잊고 있었다가 갑자기 생각났네요 ㅋㅋ
이 쯤이면 저 웃어도 되죠? 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무신경한 대처로 고객 우롱하네요

일 할사람이 없으면 사람을 더 채용하세요 한 명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이어지는 실수들 보니 이 회사엔 일하는 사람이 없네요
베개도 처음 주문한거랑 제품도 다르고 수량도 다르게 잘못와서 돌려보내고 다시 받았거든요 ㅋㅋ‥
기사님 예약시간에서 예고없이 한시간 정도 오버한건 논외로 하구요 이건 화나지도 않았어요 ㅋㅋ
발통도 어차피 새건데 높아서 교체한다니까 돈은 또 받고‥(이건 납득 안 가지만 그렇다칩시다) 에휴

암튼 수건따위 필요 없구요 이 글이나 지우지 마세요

브랜드가 제품만으로 완성되는건 아닌데 이미지 꽝입니다 일 제대로 하는 사람이 없어요
방에 몇 년은 침대 볼 텐데 진짜 짜증나네요
침대도 새제품냄새 넘 심해서 골이 다 아플 지경입니다 두개 구매했는데 전부 다 그래요

후기 올리면 호텔베개주는 이벤트 중이니 여기 후기글은 믿지 마시구요
인프라 좋은 다른 회사제품 구매하거나 직구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76 최악의 서비스 씰리침대 비추합니다 HIT soon1197 2018-11-24 541

최근본상품
고객센터
1800-9827
월~금 AM 10:00~PM 06: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계좌정보
신한은행 140-006-609387

예금주 : 씰리코리아컴퍼니(유)